[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에서 첫 선을 보인 젤라또 라인업 중 인기 플레이버 2종을 전국으로 확대 판매 한다고 밝혔다.신제품 젤라또 2종은 워크샵 젤라또 플레이버 12종 중 가장 고객 구매율이 높았던 △고소하고 달콤한 피스타치오의 풍미가 가득한 ‘피스타치오 젤라또’와 △상큼달콤한 망고의 맛과 쫀득한 식감이 특징인 ‘애플망고 젤라또’로 구성됐다. 보관과 취식이 간편한 소용량 컵(100ml) 형태로 출시되며, 27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KGC인삼공사가 국민간식으로 자리잡은 양갱을 기호와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는 ‘정관장 사색양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정관장 사색양갱’은 ‘홍삼’, ‘통팥’, ‘대추’, ‘구기자’ 4가지 건강한 맛을 담은 프리미엄 디저트로 각 3구씩 총 12구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양갱에 각 맛에 따라 알갱이와 절편이 함유돼 원물 본연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특히, ‘홍삼양갱’은 국내 최초로 진세노사이드 성분들이 가수분해 되지 않는 ‘퍼핑 홍삼 제조공법’이 적용돼 홍삼 고유의 맛과 향미를 온전히 담아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다양한 티를 가정이나 직장 등 일상에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공차 티 캡슐’을 첫 출시한다고 밝혔다.공차 티 캡슐은 최근 차 시장 성장과 홈카페 트렌드 강세에 맞춰, 공차 고객들에게 우수한 퀄리티의 티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공차는 티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적의 비율로 우려낸 고품질의 다양한 티를 캡슐에 담아냈으며,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으로 진하게 내려 언제 어디서든 깊은 향과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향긋하고 깔끔한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롯데백화점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포켓몬 타운 팝업’을 전국 각지에 선보인다.지난해 4월 잠실에서 연 포켓몬 팝업의 경우 약 열흘간의 행사 기간 동안 약 10만명이 방문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연말 진행했던 포켓몬 빌리지 팝업까지 포함하면, 지난해 롯데백화점 전역에서 진행한 포켓몬 팝업 행사를 찾은 고객은 24만명을 훌쩍 넘어선다.포켓몬스터는 애니메이션, 게임, 굿즈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되면서 마니아 층은 물론 일반 고객까지 폭넓은 팬 층을 확보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해 4월 잠실점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 23일부터 새롭게 선보인 ‘플랫 화이트’가 판매 25만잔을 넘어섰다. 출시된 지 5일 만이다.스타벅스는 커피 본연의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는 클래식한 커피에 대한 국내 고객 니즈가 꾸준함에 따라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플랫 화이트’를 한국에서도 선보인 바 있다.이번 ‘플랫 화이트’ 25만잔 돌파는 지난 2월 출시돼 출시 일주일 만에 30만잔 판매를 넘어섰던 화이트 타로 라떼보다 빠른 기록으로, 특유의 진한 커피 풍미와 우유와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맛으로 호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해피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해피 패밀리 위크’는 온가족을 위해 △불꽃쇼 △3D 영화 △코스튬 포토존 △패밀리 퀴즈쇼 등으로 구성된 행사다.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4일, 5일 오후 8시에는 음악과 함께 즐기는 불꽃쇼 ‘이월드 인더 스타즈’가 진행된다. 불꽃쇼는 이월드 내 전역에서 관람이 가능하다.3D 영화 ‘몬스터 패밀리’는 이월드 내 매직시네마에서 5월 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몬스터 패밀리’는 테마파크에 놀러온 가족이 마녀의 저주에 걸려 매력 넘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장르 풀코스’. 영화 ‘스턴트맨’을 압축할 수 있는 표현이다. 액션, 코믹에 로맨스 한 방울 떨어뜨려 그야말로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영화다.라이언 고슬링과 에밀리 블런트 주연의 영화 ‘스턴트맨’이 5월 1일 개봉한다. 영화 ‘스턴트맨’은 사람도 구하고, 영화도 구하고, X도 구하려다 X된 스턴트맨 콜트(라이언 고슬링)의 코미디, 액션, 로맨스 장르 풀코스 작품이다.북미 프리미어 시사를 통해 공개된 후 “신나게 터지는 팝콘 무비”, “말도 안 되게 재밌다” 등의 호평 세례를 이끌어내고, 세계적인 거장이자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피자헛이 가격을 인상한다.한국피자헛은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일부 제품의 가격 인상 소식을 밝혔다.피자헛은 오는 5월 2일부터 자사 프리미엄 피자 제품인 ‘갈릭버터쉬림프’, ‘치즈킹’ 등 일부 메뉴의 가격을 인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구체적인 인상폭은 공개하지 않았다.피자헛 측은 “인상된 가격과 세부사항은 5월 2일 이후 피자헛 웹과 모바일 메뉴 화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만 알렸다.이번 인상은 지난 가격 인상 이후 불과 1년도 되지 않은 시점에서 이뤄졌다. 피자헛은 지난해 6월 이미 가격을 인상한 바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맥도날드가 오는 5월 2일부터 일부 메뉴의 가격을 조정한다.이번 가격 조정은 전체 제품의 22%에 해당하는 16개 품목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메뉴별 가격은 최소 100원에서 최대 400원 인상되며, 전체 평균 인상률은 약 2.8%다.맥도날드 관계자는 “원부자재 가격 및 물류비, 인건비 등 제반 비용의 상승 등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가격 조정을 진행하게 됐으나, 고객 부담을 줄이고자 조정 품목 및 규모를 최소화하는 등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버거 단품 메뉴 중 △햄버거 △치즈버거 △더블 치즈버거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급등하는 환율에 결국 면세점들이 제 살 깎기에 나섰다. 환율 보상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는 것으로, 고환율 리스크를 방지하기 위한 고육지책이다.◇강달러 계속···면세점 경쟁력 악화26일 업계에 따르면 날로 치솟는 환율에 면세업계는 비상이 걸렸다. 여기에 이란과 이스라엘 갈등이 촉발되면서 환율은 연일 불안정한 상태다.26일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환율은 한때 1376.40원을 기록했다. 지난 16일엔 이란의 이스라엘 공습 영향을 받아 장 중 1400원을 넘기도 했다.이처럼 ‘강달러’ 현상이 지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더본코리아가 한국인 대표 간식 떡볶이를 과거 포장마차 스타일로 구현한 ‘빽쿡 왕떡 떡볶이 밀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8월 백종원 대표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돼 누적 조회수 67만 회를 넘어설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던 ‘왕가래떡 떡볶이’ 레시피를 활용해 밀키트로 만든 제품이다.특별히 옛 포장마차 스타일을 콘셉트로 굵은 가래떡과 어묵을 통으로 넣고, 매콤달콤한 소스를 자작하게 끓여 먹을 수 있도록 구성해 풍성한 맛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빽쿡 왕떡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깨끗한 기름, 좋은 식재료를 추구하는 치킨 브랜드 바른치킨의 신메뉴인 ‘핫현미바삭’이 출시 3주만에 판매량 4000개를 기록하면서 바른치킨 메뉴 중 인기 주문 메뉴로 올라섰다.‘핫현미바삭’은 매콤한 맛을 내는 다양한 향신료와 바른치킨 만의 독창적인 맛과 풍미 고객 입맛을 사로잡으면서 바른치킨 인기 메뉴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가다.또한 한국인이 선호하는 매콤한 맛을 바른치킨 만의 독창적인 노하우로 적절하게 만들어 내면서 기존 바른치킨의 주요 고객과 새롭게 바른치킨을 접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는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어린이날 명소 스타필드에 ‘캐릭터 올스타전’이 펼쳐진다.우리 가족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4회 벌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021년 시작한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은 매년 봄 ‘메이플스토리’, ‘캐치! 티니핑’ 등 화제성 높은 IP 브랜드들과 협업해 이색 경험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대표 시그니처 페스티벌이다.올해는 ‘브롤스타즈’부터 ‘디즈니’까지 총집합한 ‘위아 올 스타즈(We’re All Stars)’를 콘셉트로 기획해 아이들부터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4월 마지막 주부터 6월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디즈니 키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디즈니 키즈 페스티벌’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 픽사, 마블 제품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소비자 이벤트로,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선물같은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먼저, ‘디즈니 키즈 페스티벌’ 테마의 팝업 스토어가 스타필드 하남점(4월 25일~5월 6일), 고양점 (5월 8일~21일)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수제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생활맥주'의 싱가포르 첫 매장이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생활맥주는 지난해 싱가포르의 카트리나 그룹과 합자 투자를 체결하고 현지 매장을 25일 오픈한다. 이에 앞서 19일부터 프리오픈에 들어갔으며 점심시간부터 고객과 인플루언서들의 방문으로 끝없는 대기줄을 이뤄 해외진출을 성공적으로 이뤄냈다.2014년 여의도 1호점을 시작으로 올해 11년차에 접어든 생활맥주는 현재 50여개 직영점과 2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중인 맥주 프랜차이즈다. ‘맥주 플랫폼’ 이라는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을 전개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싸이버거’가 도쿄 시부야 한복판에서 일본인들을 줄 세우고 있다.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지난 16일 일본 도쿄 시부야구에 문을 연 직영점 ‘시부야 맘스터치’에 일주일간 총 1만6000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했다고 25일 밝혔다.맘스터치 정식 진출에 대한 일본 고객들의 반응은 기대 이상이었다. 공식 오픈 전날인 15일 오후 10시부터 오픈런 고객들이 ‘시부야 맘스터치’를 찾았다. 16일 공식 오픈 당일에만 약 3500명이 방문하는 등 일주일 동안 약 1만6000명의 고객이 온 것으로 집계됐다. 이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대표 샴페인 파이퍼 하이직을 포함한 3종의 와인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 전점 입점한다고 25일 알렸다.아영FBC가 취급하는 와인의 아웃백 입점은 이번이 처음이다. 파이퍼하이직 에센셜, 에스쿠도로호 그란 레세르바, 아발론 레트로 카베르네소비뇽 의 3종으로 그동안 아영FBC가 다이닝 업장을 대상으로 주력해 온 대표상품들이 입점했다. 그동안 다이닝 분야에서 사랑 받아왔던 샴페인, 와인을 다양한 아웃백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게 됐다.한편, 아웃백은 이번 ‘러브 페어링’(L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고물가 속 ‘가성비’, ‘가심비’, ‘갓성비’ 등으로 소비자 발길을 이끌던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가 최근엔 ‘초저가’ 경쟁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25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외식 프랜차이즈가 내걸고 있는 키워드는 ‘초저가’다. 한때 외식 프랜차이즈에 프리미엄 바람이 불면서 고급 식재료 등을 사용한 비싼 메뉴가 ‘한 끼를 먹어도 남다르게’라는 생각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으나, 결국엔 고물가의 벽을 넘지 못했다는 분석이다.지난해부터 제조업과 유통을 중심으로 시작된 초저가 열풍은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에도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롯데월드타워·몰이 롯데그룹의 콘텐츠 비즈니스 프로젝트 ‘포켓몬 타운 2024 with LOTTE’의 일환으로 26일부터 5월 19일까지 대형 포켓몬 타운으로 꾸며진다.‘포켓몬 타운 2024 위드 롯데’는 롯데지주를 비롯해 롯데물산, 롯데웰푸드, 롯데GRS, 롯데백화점, 호텔롯데 등 10개 계열사가 참여해 그룹 전사 차원으로 진행하는 첫 콘텐츠 비즈니스 프로젝트다. 이번 행사는 송파구청과 협업해 전시, 팝업스토어, 체험, 관람 등 포켓몬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한 공간에 모았다.행사 기간 동안 석촌호수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이마트가 가정의달 맞이 어린이날 문완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오는 5월 6일(월)까지 또봇, 티니핑, 핑크퐁 등 캐릭터 완구부터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닌텐도와 PS5 등의 디지털 가전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먼저, 아이들과 이마트에 함께 가서 직접 골라 살 수 있는 캐릭터 완구와 레고를 다양하게 선보인다.대표 상품으로는 ‘또봇 트윈펀치’와 ‘또봇 A 아이오닉 6’를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해 행사가 각 5만2720원/3만7520원에 판매한다. 여아들의 인기 캐릭터인 티니핑은 ‘새콤달콤